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항공사 캐리어 보상받는 방법
    해외여행 2019. 3. 21. 19:31

    중국- 홍콩간 여행을 잘 마치고 돌아오는 항공편에서 캐리어가 이렇게 깨졌어요.. 선물받은 캐리어라 줄기차게 들고다녔었는데 아쉽지만 뭐 버려야겠다 생각했지요.

    하지만 항공사에서 캐리어 손상시 보상해준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집에 오자마자 제주항공에 전화를 해서 캐리어가 깨졌다 라고 신청 접수를 하니 제주항공으로 부터 이메일이 왔어요. 약 10가지 제품을 나열하며 어떤제품을 선택하겠냐구요.
    기존캐리어와 비슷한 디자인으로 메일 회신을 주고 2-3일 뒤에 캐리어가 도착했어요.
    공항에서 발견시 바로 제주항공으로 오시면 더 좋고 그게 아니라면 비행기 이용후 일주일 이내로 신청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생각보다 튼튼하고 예뻐서 놀랬어요... 쓰던거 줄줄 알았는데 새걸로 주셨더라구요. 너무 당황했지만 정말 감사했어요. 하지만 이걸 악용하는 사람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수하물을 찾았는데 캐리어가 망가진 분들은 꼭 바로 해당 항공사로 들리거나 시간이 없다면 바로 사진을 찍어 놓고 항공사에 전화를 주셔야해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